적십자 행사

선단 사랑봉사회 8월 월례회의

비단향기 2017. 8. 17. 17:10

선단 사랑봉사회 8월 월례회의 개최

 

지난 817일 포천지구협의회 선단 사랑봉사회(회장 송이선)가 선단동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12명의 봉사원이 참석한 가운데 8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한은숙 직전 회장의 사회로 국민의례에 이어 장경섭 전 회장이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 낭독, 백영희 봉사원이 봉사원 서약 선서 순으로 진행됐다.

 

송이선 회장은나눔이 희망이다. 무더운 여름 보내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입추가 지나자마자 언제 더웠냐는 듯이 꼬리 감추고 열기가 없어지고 아침저녁으로 이불자락을 끌어서 덥게 되는데 영원한 것은 없는 거 같죠? 너무 뜨거워서 가을이 안 오는 줄 알았습니다. 가을이 여지없이 오고 요 며칠 비도 내리고 이럴 때 방심은 금물 감기 유의 하시고 우리 봉사원님들 지금처럼 앞에서 끌어주고 뒤에서 밀어주고 선단사랑이 쭉 이어지기 바람입니다.”고 인사말을 남겼다.

 

선단동 주민센터 이민애 복지팀장이 시정 및 동정 홍보사항을 협조 요청했다.

 

1. 20173/4분기 주민등록 사실조사 추진계획

2. 뽀빠이 이상용과 함께하는 청춘노래자랑 포천시편홍보안내

3. 탄약고 주변 군사시설보호구역 해제

4. 세종~포천간 민자 고속도로 안내 표지판 수정(선단, 가산)

5. 우체국 공익보험만원의 행복보험신청 안내

6. 하절기 복지사각지대 발굴 요청

7.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대상자 신청안내

8. 2017 포천 농축산물 축제한마당 개최

 

8월 자체회의

일정보고

7.21 청주 수해복구

7.25 전국 장애인수련대회(장소 : 영중 중앙기도원)봉사활동

8.10. 24 밑반찬 봉사

 

취양계층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자작동 67년생()혈액투석 환자, 62년생()뇌경색, 당뇨환자 시각6급 두 명 밑반찬 전달하기로 논의, 95년생 미혼모 가정과 지적장애인 2, 3급인 두 가정에 환경 개선 청소를 하기로 협의 날짜가 정해지는 대로 시행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아울러, 선단 사랑봉사회에 선풍기 10대 배정, 결연세대와 비 결연세대를 추천 받아 전달하기로 협의가 이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