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 행사

선단 사랑봉사회 6월 월례회의

비단향기 2020. 6. 19. 07:40

선단 사랑봉사회 ‘6월 월례회의

 

지난 618, 대한적십자사 포천지구 선단 사랑봉사회(회장 나삼옥)는 선단동행정복지센터 3층에서 봉사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6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송이선 직전회장의 사회로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을 김순자 부회장이 낭독하고 이춘옥 봉사원이봉사원 서약을 복명하고 참석한 회원은 복창을 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나삼옥 회장은안녕 하십니까? 어느덧 뜨거운 뙤약볕아래서 있습니다. 시간이 참 빠르게 지나가고 벌써 2020년도 중반을 향해 달려가고 있으니 말입니다. 또한 6월은 호국 보훈의 달이기도 합니다. 우리가 이 땅에 살아있는 것은 많은 호국영령들과 순국선열의 희생이 있었기에 대한민국이라는 조국의 국민으로 대우받고 살고 있는 것이라 생각이듭니다. 그리고 우리는 아직도 코로나19와 싸우고 있습니다. 지금은 누구나 어렵고 힘들 때입니다. 지금껏 해왔던 것처럼 이 어려움도 잘 극복 하시길 바라고 잘 이겨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아직은 코로나19가 안심할 단계가 아닙니다. 항상 예방수칙 잘 지키면서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선단동행정복지센터 양영근 동장은선단 사랑봉사회 월례회의에 나삼옥 회장님과 회원님 귀한시간 내주시어 고맙다는 격려의 응원을 보냈다. 맞춤형복지 최연정 팀장은 시정 동정 소식을 알렸다.

 

기타토의

6월 봉사일정

619, 23, 26일 지구협의회 코로나19 방역(포천여자중학교)

625일 결연세대 밑반찬 만들기

 

716(초복) 726(중복)815(말복)

더위야 물러나라결연세대(초복, 중복, 말복)물품준비 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