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 행사

포천지구 창수봉사회 결성식

비단향기 2008. 10. 31. 21:10

10월 31일 오후 2시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포천 지구협의회 윤옥순 회장은 창수면 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창수 봉사회 결성식을 실시 하였다.

 

창수 봉사회는 지난달 23일 창립총회, 오리엔테이션, 예비교육을 이수후 28명의 봉사원들로 구성되어 내빈 및 선배 봉사원들의 축하와 환호속에 봉사회가 탄생 하게 되었다.

 

국민의례에 이어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협의회 연효숙 부회장의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을 낭독 하였으며, 이주환 부회장이 경과보고, 정해숙 사무처장의 회기수여, 신입 봉사원들에게 내빈 및 각 선배 봉사원들이 배지를 달아주고 격려 하였다.

 

이승우 감사의 봉사원서약이 있었으며, 김광분 회장이 내빈소개와 간단한 인사말,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사무처자의 격려사, 창수면 사무소 김덕원 면장, 김영자 시의원, 포천지구협의회 윤옥순 회장이 각 각 뜨거운 환영사, 축사를 해 주었다.

 

오늘 탄생된 창수 봉사회는 장앙리 뒤낭의 뒤를 이어 적십자의 사랑과 봉사정신을 구현하기 위하여 지역 및 관내의 어렵고 소외되고 그늘진 곳을 찿아 밝은 사회를 이룩하고 따뜻한 사랑을 전달하는 노란천사로 밝은 등불이 되어 주기를 바란다.

 

결성식 과정을 모두 준비해준 경기지사 북부봉사관 김정영 관장, 직원, 포천 지구협의회 윤옥순 회장, 창수면 사무소 직원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임원진 회장 김광분, 부회장 이주환, 김영란. 총무 천경복, 감사 이승우. 한성옥 외 28명의 봉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