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 행사

‘어르신들과 함께 행복을 나누어요’

비단향기 2022. 5. 6. 18:08

‘어르신들과 함께 행복을 나누어요’

선단사랑봉사회, 어버이날 350여 소외계층 삼계탕 나눔

 

대한적십자사경기도지사 포천 선단사랑봉사회(회장 나삼옥)는 지난 5월 6일, 선단동행정복지센터 무료급식소에서 삼계탕을 준비 350여 가정 어르신에게 나눔을 전개했다.

 

(주)로뎀푸드, (주)하진회사 기부금과 선단사랑봉사회 자부담으로 삼계탕, 김치, 떡, 사이다, 카네이션, 티슈 등을 준비 5월 가정의 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350명의 어르신에게 선단동 16개통 통장을 통해 전달되는 ‘따뜻한 사랑 효 나눔’ 행사로 진행을 했다.

 

나삼옥 회장과 봉사원은 지난 3일부터 장을 봐 삼계 닭에 찰밥을 지어 인삼, 대추, 마늘, 은행 등 속을 채워 능이와 약재를 넣어 달여 삼계탕을 만들고, 45포기 배추는 2회에 걸쳐 겉절이 김치를 준비하는 등 4일 동안 박차를 가했다.

 

이날 선단동지역에서 (주)동양식자제마트를 운영하는 운영팀에서 각 티슈 3개들이 400개를 ‘어버이날 삼계탕 나눔 행사’에 아낌없이 지원 소외계층 어르신에게 전달됐다.

 

포천지구협의회 한은숙 회장과 선단사랑봉사회 장경섭 역대회장, 피로회복제를 준비 어버이날 행사준비를 하는 봉사회원들에게 건네며 일손을 돕고 격려를 전했다. 아울러 선단동행정복지센터 복지팀에서 커피와 음료수도 감사하다.

 

나 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지난 4일 동안 이른 아침부터 김치, 삼계탕, 등 모든 재료준비에 많은 일손을 보태주시고 행사를 잘 마무리 할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하다“고 격려의 뜻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