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 행사

포천 영북봉사회 정기총회 개최

비단향기 2022. 1. 14. 18:18

포천 영북봉사회 정기총회 개최

 

지난 14일, 대한적십자사경기도지사 포천 영북봉사회(회장 홍명희)는 영북면행정복지센터 회의실(2층)에서 2021년을 결산하는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영북봉사회 이문자 총무의 사회로 국민의례에 이어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을 김금자 재무가 낭독하고 ‘봉사원 서약’은 안순옥 부회장의 선서 순으로 시작했다.

 

유공표창 시상

사회봉사사업유공 표창 홍명희, 자원봉사 5000시간 금장 김어식, 3000시간 장미숙, 2000시간 이숙희, 1000시간 홍명희, 안순옥, 이문자, 이정심, 500시간 김금자, 배정옥, 손재익, 250시간 배진희 봉사원이 각각 시상됐다.

 

영북면 최재두 면장은“영북봉사회 정기총회를 축하드리며 지난 1년 동안 영북면 지역의 소외계층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많은 도움을 주신 홍명희 회장을 비롯한 김어식 직전회장과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축하를 전했다.

 

홍명희 회장은“2021년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이 흘렀어요. 코로나와 같이 가면서 우리 회원님들의 봉사와 사랑을 느끼면서 조금 더 열심히 해야 되겠다 마음을 가짐을 항상 합니다. 오늘 시상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리며 금장 수상하신 김어식 직전회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영북 적십자가 이렇게 단합이 잘됨은 전 회장님의 노고가 있었기에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적십자임원 및 회원님의 봉사와 사랑이 2022년에도 함께 하기를 바라면서 각 가정에 모든 행운이 함께하기를 바라겠습니다.”고 격려했다.

 

포천지구협의회 한은숙 회장은“지난 한해 고생 많으셨습니다. 영북봉사회가 많은 행사를 하셨더라고요. 어르신 생일상 차려드리기, 환경캠페인, 설 추석명절 떡 나눔과 많은 오이지를 담가 어르신들에게 나누워 드리는 영상을 보고, 영북봉사회 봉사원님들의 지난 한 해 동안 너무 고생하셨음이 느껴졌습니다. 오늘 표창 수상하신 봉사원님들 축하드리며, 올해도 더욱 활발한 모습과 열심히 뛰어주시는 모습을 보여주셨으면 합니다.”고 노고를 격려하며 과일을 준비 전달했다.

 

이어서 2021년도 영북봉사회 사업결산, 2022년도 사업계획 등을 김어식 기획 조직분과장의 결산보고, 감사보고, 차기년도 사업 및 예산(안) 심의 등 토론을 영상설명으로 진행하고 총회는 폐회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