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 행사

추석맞이 ‘사랑의 선물 꾸러미, 밑반찬’

비단향기 2021. 9. 16. 12:30

추석맞이 ‘사랑의 선물 꾸러미, 밑반찬’

선단사랑봉사회 소외계층에 명절음식 전달

 

지난 9월 16일, 대한적십자사경기도지사 선단사랑봉사회(회장 나삼옥)는 선단동행정복지센터 무료급식소에서 ‘사랑의 선물 꾸러미 명절음식’을 준비 소외계층세대에 나눔을 전개했다.

 

선단사랑봉사회 나삼옥 회장과 봉사원들은 추석을 앞두고 하루 전날부터 배추손질 등 재료를 준비하고, 당일 김치를 담가 숙주나물, 청경채, 도라지볶음 세 가지 나물을 맛깔스럽게 만들었다.

 

‘사랑의 선물 꾸러미’에는 주방세제, 동그랑땡, 해물땡, 송편, 소고기 국거리, 돼지고기, 녹용 홍삼보 가수 임영웅 팬클럽 후원, 김 선물세트 은빛효사랑 이명옥 원장의 후원으로 밑반찬 등 푸짐하고 넉넉하게 준비했다.

 

봉사원들의 사랑과 정성을 들여 완성한 김치와 밑반찬은 선단사랑봉사회 결연담당 봉사원들이 희망풍차 및 취약계층 24가정을 방문 전달하게 된다. 홀로 외로이 생활하는 정 어르신은“또 뭘 이렇게 많이 해왔어”라며 캔 커피를 손에 주시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선단동행정복지센터 배상철 동장은 아이스커피를 준비 적십자 봉사원들을 노고를 격려 하였으며, 포천지구협의회 한은숙 회장은 피로회복제를 건네며 일손을 도왔다.

 

나삼옥 회장은“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도 봉사회원님들의 단합된 도움으로 ‘추석맞이 사랑의 꾸러미 나눔 행사’도 마무리 잘 되어 감사하다. 즐거운 추석명절 잘 보내시길 바란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후원 협찬 

녹용 홍삼보 24상자 : 가수 임영웅 팬클럽

김 세트 24상자 : 은빛효사랑 이명옥 원장

피로회복제 : 포천지구협의회 한은숙 회장

아이스커피 : 선단동행정복지센터 배상철 동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