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 행사

‘생명나눔 헌혈 릴레이 운동’전개

비단향기 2021. 4. 27. 22:03

‘생명나눔 헌혈 릴레이 운동’전개

 

지난 4월 27일, 대한적십자포천지구협의회 군내봉사회(회장 홍현선)는 군내면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생명 나눔 헌혈운동 릴레이’에 동참 안내봉사를 전개했다.

 

유례없는 코로나19 바이러스 장기화로 인해 헌혈자 감소로 혈액 비축량 3.5일분 절대적으로 부족한 시기 포천시 읍면동에서 ‘생명 나눔 헌혈 릴레이’ 운동은 지난 3월 일동면에서 실시 후 1개월 만에 군내면행정복지센터 주관 2차로 실시하게 됐다.

 

포천지구협의회 한은숙 회장은“안녕 하십니까. 읍면동 헌혈차 헌혈 릴레이를 위해서 이 자리를 준비해주신 손영길 면장님과 이두원 군내면방위협의회 민간의장님의 적극적인 홍보와 헌혈 하실 분들을 모집해 주시여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코로나19로 인해 헌혈자가 감소하여 혈액 보유량 절대적으로 부족한 때 박윤국 시장님을 비롯한 손세화 의장님, 임종훈 운영위원장님, 조용춘 의원님, 연제창 의원님 홍보활동으로 포천지역 시민들의 귀중한 인도주의 생명 나눔 헌혈을 동참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단 한 번의 헌혈로도 소중한 가족과 이웃들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만큼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생명 나눔 헌혈캠페인에 함께 해주신 기관단체장님들 및 군내면 주민들께 생명 나눔 사랑실천에 감사드리며 항상 건강하고 행복 하시기를 기원합니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군내면 각 기관단체장, 새마을부녀회, 이장협의회, 손영길 군내면장, 적십자 포천지구협의회 임동선 총무부장, 20명의 귀한 ‘생명 나눔 사랑실천’에 동참했다.

 

아울러, 대한적십자사경기도지사 북부봉사관 최기환 관장이 음료수를 준비 생명 나눔 헌혈 릴레이 운동 캠페인에 참석 봉사원들을 격려했다.

 

사진 제공 : 군내봉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