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 행사

포천지구협의회 군내봉사회 정기총회

비단향기 2020. 12. 19. 09:45

포천지구협의회 군내봉사회 정기총회 

 

지난 18일,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포천지구협의회 군내봉사회(회장 박금옥)는 지구협의회 회의실에서 2020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임동선 총무의 사회로 국민의례,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을 남명구 부회장이 낭독하고 봉사원서약은 임종훈 봉사원의 선서 순으로 진행됐다.

 

유공 공로표창 자원봉사 7000시간 김신인, 전국협의회 표창 김신인, 재난구호활동공로 박금옥 회장이 경기도지사 표창을 각각 수여 참석한 봉사원들의 박수를 받았다.

 

박금옥 회장은“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이 많았는데 지구협의회 김신인 협의회장님이 앞에서 끌어주셔서 저는 매달려만 갔는데, 많이 부족했습니다. 앞으로 군내봉사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홍현선 신임 회장님이 더 잘 해주시시라 믿고 협조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포천지구협의회 김신인 회장은“늦은 시간에 총회를 하게 됐는데 회장님과 회원님들 참석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코로나19로 힘든 과정에도 지구협의회에 많은 도움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2021년도에는 군내봉사회가 승승장구하기를 바라며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격려했다.

 

홍현선 신임 회장은“올해는 인사가 코로나로 시작이 되는데 코로나로 많은 신화속에 우리 군내봉사회가 많이 쉰 거 같아요. 우리 박금옥 회장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김신인 협의회장님이 많이 도와주시리라 믿고 저 또한 열심히 봉사하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우리 회원님들 내년도에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이 항상 화목하시고 건강이 충만하시길 바랍니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아울러, 포천지구협의회 김신인 회장, 한은숙 부회장, 창수봉사회 한율희 회장이 군내봉사회 정기총회에 참석하여 한 해 동안 나눔 활동의 노고를 격려하며 자리를 빛냈다.

 

전치회의록 처리, 당해연도 결산보고, 김종구 감사의 감사보고, 임원선출, 차기년도 예산(안) 심의 등을 토론하고 2020년도 군내봉사회 정기총회는 기념촬영 후 끝맺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