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 행사

포천지구 영중봉사회 정기총회

비단향기 2019. 12. 17. 07:17



포천지구 영중봉사회 정기총회 개최

 

지난 1216, 대한적십자사 포천지구 영중봉사회(회장 유광근)는 신읍동 일원에서 봉사회원과 지구협의회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영중봉사회 2019년도 정기총회는 최연화 총무의 사회로 유광근 회장이 지구협의회 임원과 선단 사랑봉사회장, 총무 소개 등 순서로 진행됐다.

 

자원봉사 시간표창 시상 수상자

250시간 : 최동환, 김금애, 최연화

500시간 : 유광근

1000시간 한은수, 이재선


유광근 회장은 인사말에서오늘 총회에 참석 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표창 수상하신 봉사원님 축하드립니다. 지구협의회 김신인 회장님을 비롯해 임원님들께도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영중봉사회가 다른 봉사회보다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자체봉사 이외에 도시락배달 의료원안내봉사를 열심히 참여해 주심에 감사를 전합니다. 새해 2020년에는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파이팅 하는 영중으로 거듭나기를 기원합니다.”라고 전했다.

 

포천지구협의회 김신인 회장은반갑습니다. 봉사원님들 많은 참석에 감사합니다. 오늘 표창 수상하신 유광근 회장님, 최연화 총무님, 최동환, 김금애, 이재선, 한은수 봉사원님들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영중봉사회가 더욱 활성화되고 우리 유광근 회장님을 중심으로 더욱 발전되는 봉사회가 되시기 바랍니다.”라고 축하했다.

 

이어서 전차회의록 처리, 당해연도 사업 및 결산보고, 감사보고, 차기년도 사업 및 예산()심의 등 토론을 마치고 공지사항 광고 전달 후 2019년도 총회는 폐회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