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협의회 행사

‘주식회사 환상의 바다 리조트’와 업무협약식

비단향기 2017. 7. 29. 06:48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경기도지사협의회’와

‘주식회사 환상의 바다 리조트’ 업무 협약식

 

 지난 728일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경기도지사협의회(류상택 회장)’는 경기도지사 3층 대회의실에서 ‘주식회사 환상의 바다 리조트(대표이사 박경수)’와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경기지사 구호복지 전원찬 대리의 사회로 ‘주식회사 환상의 바다 리조트’ 박경수 대표이사, 한회연 이사, ‘경기도지사협의회’ 류상택 회장, 김경숙 수석부회장, 이영재, 목광원, 어진용, 김대진, 노용국 부회장, 박용민 재무국장, 한성옥 홍보국장, 형상혁 재난분과장, 이종연 아동 및 청소년분과장, 김천수 북한이주민분과장, 안성현 구호복지팀장, 오미순 사무장 순으로 소개했다.

 

박경수 대표이사는 “이렇게 좋은 환경에서 여러분을 뵙게 되어 영광입니다. ‘환상의 바다 리조트’와 ‘경기도지사협의회’와 협약식을 맺을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신 류상택 회장 이하 임원에게 감사드립니다. ‘환상의 바다 리조트’는 향후 상호간 긴밀한 협조체제 유지에 적극적으로 지원하겠습니다.”고 인사말을 남겼다.

 

류상택 회장은 “오늘 우중에도 불구하고 부회장과 분과장에게 참석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환상의 바다 리조트’와 ‘경기도지사협의회’가 서로 윈윈전략으로 돕자는 취지입니다. 도움만 받는 것이 아니라 상호간 보답을 위해 도울 수 있는 일을 찾겠습니다. 이처럼 고마운 프로젝트에 경기도 2만 여 봉사원이 일심단결해서 ‘환상의 바다 리조트’와 ‘경기도지사협의회’의 돈독함으로 많은 관심으로 적십자 임원과 가족이 행사 있을 때 이용해 주시고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가 승승장구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협조를 요청하며 정중히 인사했다.

 

업무 협약식

오늘 체결하는 업무 협약식은 경기도지사협의회 봉사원 및 경기지사 임직원의 복지증진과 건전한 여가선용을 지원하기 위한 휴양시설물 이용에 관한 업무협약이며, 이와 함께 ‘주식회사 환상의 바다 리조트’는 경기도지사협의회 봉사원 및 경기지사 임직원이 휴양시설물을 이용할 경우 객실요금에 대해 할인을 해 주는 프로젝트다.

 

이용기간에 따른 객실요금 할인율은?

1, 적십자 직원 및 봉사원 15% (연중 본인 및 직계가족)

2, 적십자 기관 및 봉사단체 60% (비수기 봉사원행사 시)

 

이처럼 ‘주식회사 환상의 바다 리조트’ 박경수 대표이사와 ‘경기도지사협의회’ 류상택 회장은 협약서 2부에 서명 작성 후 협약식이 체결됐다.

이어서 체결기념 명품미역 개별전달과 참석자 기념촬영으로 업무 협약식을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