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 행사

어울림 잔치 한마당 봉사활동

비단향기 2009. 5. 13. 23:15

5월 13일 대한적십자사 포천지구 영중봉사회 (곽복준 회장) 는 영중면 어르신 어울림 잔치 한마당에서 봉사활동을 실시 하였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이장협의회, 각 기관 및 단체의 도움으로 오늘 이같은 어르신 어울림 한마당 효 행사를 하게 되었다.

 

식전행사에서는 관내 어린이집 원아들의 귀여운 재롱잔치, 주민자치위원회 회원들의 흥겨운 국악공연 민요를 열창 해 어르신들의 뜨거운 박수 갈채를 받았으며, 개회식에 이어 내빈소개, 기념사, 축사 순으로 1부가 진행 되었다.

 

1부후 중식시간에는 양일간 정성과 사랑으로 준비한 음식을 대접해 드렸으며,맛있게 드시는 모습에 이 같은 행사가 자주 있었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 본다.

 

중식후, 마당놀이 시간엔 베뱅이 굿 판이 벌어져 흥겨운 시간이 이어졌으며,제8사단 장병들의 효 음악회와 어르신들의 노래자랑이 펼쳐졌으며, 행사진행중 경품추첨으로 오늘 하루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이것이 진정 효가 아닌가 생각 한다.

 

어울림 잔치 한마당 어르신들을 위해 협찬과 후원을 아끼지 않은 관내 기관단체 및 자원봉사자 관계직원들에게 감사의 박수를 보낸다.

 

아울러,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포천지구협의회 윤옥순회장이 참석 영중봉사회 봉사원들의 노고에 치하 하고 따뜻한 위로와 격려를 해 주었다. 영중면 어르신들 항상 건강 하시고 오래오래 장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