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지구협의회 행사

‘생명 나눔 사랑의 헌혈’ 캠페인

비단향기 2021. 7. 10. 06:12

 ‘생명 나눔 사랑의 헌혈’ 캠페인

 

지난 7월 9일,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포천지구협의회(회장 한은숙)는 소흘읍 드림식자제마트 앞에서 지구협의회 임원과 생명 나눔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전개했다.

 

포천지구협의회 한은숙 회장과 임원, 솔모루봉사회 노선희 회장, 군내봉사회 홍현선 회장이 드림식자제마트 앞에서 어깨띠와 현수막을 들고 지나가는 시민과 학생들에게 “헌혈 좀 도와주세요.”라며 ‘사랑의 헌혈’ 캠페인 활동을 펼쳤다.

 

소흘읍 5일 장터 개장으로 서울 노원구 동부혈액원의 ‘바퀴달린 헌혈의 집’ 버스가 드림식자제마트 앞으로 자리를 이동해서 포천시민들이 지원해주시는 ‘생명 나눔 헌혈’을 오전 10부터 ~ 오후 4시 30분까지 지원받고 있다.

 

포천시는 대한적십자사 동부혈액원과 ‘2021 포천시민 혈액권장지원 업무협약식을 체결하고 5월 4일부터 12월 30일까지 헌혈자에 포천사랑상품권 1만 원 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한은숙 회장은 “무더위에도 아랑곳 않고 ‘생명 나눔 헌혈’ 캠페인에 함께해주신 임원님들과 회장님들께 감사하다”며 시원한 바나나우유를 나눠주고 동참했다.

 

한편 솔모루1%사랑나누기운동본부 이제승 이사장이 지나다 헌혈캠페인 봉사활동을 목격하고 포천지구협의회 적십자 봉사원들에게 음료수를 보내 노고를 격려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