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지구협의회 행사

포천지구협의회 7월 운영회의 개최

비단향기 2021. 7. 6. 17:43

포천지구협의회 7월 운영회의 개최

 

지난 7월 6일,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포천지구협의회(회장 한은숙)는 지구협의회 회의실에서 임원진과 운영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7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포천지구협의회 임동선 총무부장의 사회로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을 전정례 부회장이 낭독하고, 솔모루봉사회 노선희 회장의 봉사원 서약 선서를 시작으로 운영위회는 진행됐다.

 

운영위원회의에 앞서 2017. 2. 1 ~ 2020. 12. 31. 일까지 포천지구협의회 회장직을 역임한 김신인 직전회장의 ‘자원봉사 지도자 유공장 은장’ 표창을 한은숙 회장이 전수하고 축하를 전했다.

 

한은숙 회장은 “반갑습니다. 6월 한 달 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남부지방은 갑작스런 수해로 비가 많이 내리고 붕괴위험도 있었고 사망사고가 1명이 있는 상황인데 다행히 이곳은 큰비가 오지 않아 감사한 포천인거 같습니다. 얼마 전 내촌면 다세대주택 붕괴 위험으로 실사를 다녀왔는데 주말동안 비가 올 줄 알고 걱정했는데 다행인거 같습니다. 현재 내촌봉사회 회장님이 낙하물 방지 작업 중이라 회의에 못 나오신다고 전화 왔었습니다. 아울러, 지난주 헌혈 릴레이 캠페인 중 위급한 환자에게 지정혈소판을 김신인 직전회장의 도움으로 받게 되어 감사하다는 인사를 받았다며, 어렵다면 곳곳에서 도와주셔서 더 따뜻한 포천인거 같습니다. 회장님들 임원진들께 너무 감사함을 느낍니다 ”고 인사말을 전했다.

 

협의 안건

1호 의안) 고추장 건 (코로나19로 무기한 연기)

2호 의안) 신북면 노인가정 청소 요청의 건 (7월 14일 실사 후 진행 예정)

3호 의안) 2차 사랑의 쌀 나눔 건 (크릴오일, 손소독제, 콜드마스크, 화장지, 7. 14. 배부예정) 한일코리아 김미자 봉사원, 우기창 시청직원 기부금과 박금옥 재무부장 40만원 기부금, 지구협의회 회비로 쌀 4kg 120개 구매 나눔 행사 진행예정

 

코로나19로 델타변이바이러스의 엄중한 시기에 서광수 적십자 포천시대의원이 음압기를 포천지구협의회에 기부로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7월 운영위원회의를 안전하게 개최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