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지구협의회 행사

포천시·포천시의회 2020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비단향기 2020. 1. 24. 07:18


포천시·포천시의회 2020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회장 윤신일)23일 포천시와 포천시의회로부터 2020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 받았다.

 

포천시장 집무실에서 진행된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식은 박윤국 포천시장, 윤신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회장, 강성욱 경기지사 북부봉사관 관장, 연효숙 적십자대의원, 김신인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포천지구협의회 회장, 유해순, 한은숙 부회장, 한성옥 홍보부장이 참석했다.

 

박윤국 포천시장은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 활동을 하시는 봉사원님들의 모습에 존경하고 감사하다. 시에서도 포천지구협의회 적십자 봉사회에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윤신일 회장은박윤국 시장님께서 적십자 포천지구협의회 봉사원들의 숙원인 재난긴급구호품 보관 및 사무실과 회의장소 마련 지원에 감사하다. 더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협조를 당부한다.”라고 했다.

 

이날 포천시의회(의장 조용춘) 의장실에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2020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에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조용춘 의회의장을 비롯해 임종훈, 송상국, 박혜옥 시의원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윤신일 회장, 북부봉사관 강성욱 관장, 연효숙 적십자 대의원,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포천지구협의회 김신인 회장, 지구협의회 임원이 배석했다.


아울러, 포천지구협의회 김신인 회장과 임원진, 연효숙 대의원, 한은숙 부회장, 14개 읍, , , 봉사회에서 작은 정성의 적십자 특별회비 성금을 모아 동참 기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