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 행사

포천 일동봉사회 40주년 기념

비단향기 2010. 6. 9. 23:26

6월9일 (수)오후 2시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포천지구협의회 (회장 윤옥순)는 일동 컨벤션웨딩홀 5층에서 일동봉사회 (회장 이강애)창립 40주년 기념식을 거행 하였다.

 

일동봉사회 김광수 봉사원의 사회로 내빈 및 봉사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포천지구 내 일동봉사회 원로 대 선배 봉사원들을 모시고 창립 40주년 기념 행사를 가졌다.

 

황정애 전 지구협의회장의 내빈 소개후, 국민의례에 이어, 포천지구협의회 윤옥순 회장이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 낭독, 일동봉사회 신동균 부회장이 봉사원 서약을 낭독 하였다.

 

 

일동봉사회 40주년을 맞아 대한적십자사 총재표창 최옥남, 중앙협의회의장 표창 차영숙, 경기지사협의회 표창 최영환 봉사원이 표창을 수여 받았으며, 일동봉사회 이강애 회장이 황동묘원 임춘우, 일동컨벤션 웨딩홀 하늘채, 김종연 필베이커리의 도움을 아끼지 않은 후원자에게 감사패를 전달 하였다.

 

포천시장 표창에는 맹정화, 강수연, 길옥분, 서정주, 일동 이봉훈 면장의 표창 이금자, 임명순, 이동학, 곽인옥, 백종관, 김판금, 모길례 봉사원들의 표창장 수여식이 진행 되었다.

 

 

봉사회 연혁 및 활동 소개후, 이강애 회장의 인사말, 이봉훈 일동면장, 경기지사협의회 윤금영 회장, 경기도지사 북부봉사관 유금순 관장의 격려사와 축사로 그간의 활동을 치하 하였으며 일동봉사회 40주년 기념을 함께 축하 해 주었다.

 

 

봉사원 노래제창 축하떡 절단식 건배제의가 있었으며. 경기소리보전회 공연팀의 민요로 한층 흥을 돋구어 즐거운 자리가 되었다.

강산이 네번 변한다는 40여년이란 긴 세월동안 우리 이웃들에게 어둠의 등불이 되어 사랑을 실천한 일동봉사회 선 후배 봉사원들에게 아낌없는 찬사의 박수를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