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 행사

장애인의날 기념 및 축제 한마당 식사대접

비단향기 2009. 4. 24. 22:44

4월 24일 (금) 오전 10시 포천시 종합체육관에서 제 19회 장애인의날 기념 및 장애인 축제 한마당이 성대하게 펼쳐졌다.

 

1부순서, 장애우들의 식전행사로 아코디언연주, 수화공연, 풍물과 소고놀이, 내빈들의 장애인 체험이 있었으며, 본행사에서는 개회사 국민의례에 이어 내빈소개 결의문 낭독, 표창장 수여, 기념사 축사로 진행 되었다.

 

2부 점심 식사는 모두 함께후 연예인 초청공연, 경품추첨 및 기념품 증정이 있었으며, 포천지역의 장애우들이 함께 참석 흥겹고 즐거운 하루의 시간이 이어졌다.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포천지구협의회 (윤옥순 회장) 는 100여명의 봉사원들과 장애인의날 기념및 장애인축제 한마당에 참석한 700여명의 장애우들에게 차 대접과 하루 전 부터 준비한 소머리국 밥에 김치 및 동치미 불고기 묵무침 및 각종떡 과일을 한분한분께 정성것 대접 하였다.

 

경기지사 및 북부봉사관 급식차량 2대에서 밥과 소머리국을 빠른시간에 편리하게 할수 있어 무사히 행사를 마칠수 있었다.

 

북부봉사관 김정영 관장이 격려차 방문 하였으며, 수원과 의정부 봉사관에서 급식차량을 몰고 먼길을 마다 않고 달려와 주신 직원분들께도 감사를 드리며, 포천지구협의회 윤옥순 회장 임원진 및 각 14개 봉사회 회장단 봉사원들에게도 큰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