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 행사

화현봉사회 결성식

비단향기 2009. 4. 13. 20:57

4월 13일 (월) 오후 3시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포천지구협의회 (윤옥순 회장) 는 화현면 사무소 2층 대 회의실에서 내빈, 봉사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현봉사회 결성식을 실시 하였다.

 

화현봉사회 22여명의 봉사원들은 지난 3월 17일 오리엔테이션 예비교육을 이수후 창립총회를 열어 임원진 구성을 마친후 준비과정을 거쳐 내빈 및 선배봉사원들의 축하와 환호속에 포천지구협의회 14번째 봉사회로 탄생하게 되었다.

 

국민의례에 이어, 여성특별자문위원회 김찬송 총무의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 낭독을 하였으며, 김은주 총무의 경과보고, 정혜숙 사무처장의 봉사회기 전달이 있었으며, 내빈 및 선배 봉사원들이 신입 봉사원들에게 배지를 달아주고 따뜻한 격려를 해 주었다.

 

정종순 지헌영 부회장의 봉사원 사약이 있었으며, 양영학 회장의 내빈소개 및 인사말, 대한적십자사 정혜숙 사무처장의 격려사, 경기지사협의회 윤금영회장, 김성남 김종천 시의원, 장미환 화현면장, 윤옥순 포천지구협의회장이 화현 봉사원들에게 뜨거운 격려와 축하를 아끼지 않았다.

 

오늘 새로 탄생한 화현봉사회는 그동안 적십자의 불모지 였던 화현면에 장앙리 뒤낭의 뒤를 이어 사랑과 인도주의 정신을 구현하기 위하여 지역사회에 어렵고 소외된 곳의 밝은 등불이 되어 따뜻한 사랑의 전령사로 나서게 될것이다.

 

김정영 북부봉사관장,연효숙 경기지사협의회 부회장, 포천지구 13개 단위봉사회장 봉사원 화현면 각 기관 단체장 임춘우 황동묘원 사장이 참석 그 밖의 화환대신 쌀 180 Kg을 불우이웃돕기에 후원해 주신 의용소방대, 채육회, 바르게살기운동회 임종호, 자연보호협의회, 남 여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단체장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임원진 : 회장 양영학 부회장 정종순 지헌영 총무 김은주 감사 이영순 강영태 등 22명의 봉사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