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 행사

영중봉사회 ‘생명 나눔 헌혈운동’ 릴레이

비단향기 2022. 8. 30. 17:14

영중봉사회 ‘생명 나눔 헌혈운동’ 릴레이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포천 영중봉사회(회장 유광근)는 지난 8월 30일, 영중면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생명 나눔 헌혈운동’ 릴레이 홍보캠페인을 펼쳤다.

 

영중봉사회 유광근 회장을 비롯한 봉사원은 연일 코로나19의 감염발생 숫자가 늘어 헌혈자 감소로 부족한 혈액수급의 공급을 위해 어깨띠와 피켓을 들고 ‘생명 나눔 헌혈’에 동참해 달라고 지역민에게 홍보했다.

 

서울시 동부혈액원 헌혈버스는 영중면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 정차 영중면 기관단체 및 면민 26명이 ‘생명 나눔 헌혈’에 동참 귀한 혈액지원으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영중봉사회 서춘오, 최동환, 박민영, 3명의 봉사원이 생명 나눔 헌혈에 동참 모범을 보여주었고, 윤옥순 역대회장은 생명 나눔 헌혈운동 릴레이 봉사에 참여한 후배 봉사원에게 점심을 대접 훈훈함은 배가됐다.

 

포천지구협의회 한은숙 회장은 “피로회복제를 준비 영중봉사회 헌혈캠페인에 참여한 봉사원을 격려하며, 4번째 생명 나눔 헌혈에 동참 건강함을 보여주었다.

 

유 회장은“영중봉사회 ‘생명 나눔 헌혈운동’ 캠페인 행사에 비가내리는 가운데도 불구하고 참여에 감사하다. 아울러 3명의 신입봉사원 영입에도 기쁘고. 지구협의회 한은숙 회장님과 홍보부장님 동행으로 많은 힘이 됐다”며 고마움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