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지구협의회 행사

‘경기북부 5개 지구협의회 임원 워크숍’

비단향기 2022. 6. 7. 17:43
‘경기북부 5개 지구협의회 임원 워크숍’
양주, 의정부, 포천, 연천, 동두천,
9월 ‘한마음 체육대회’ 앞두고 임원 워크숍 진행


지난 6월 7일,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경기북부 양주, 의정부, 포천, 연천, 동두천, 5개 지구협의회 임원진은 9월 24일 ‘한마음 체육대회’를 앞두고 파주시 마장호수를 돌아보며 워크숍을 개최했다.


9월 24일 진행하게 될 경기북부 5개 지구협의회 체육대회는 양주지구협의회(회장 박주수) 주관으로 양주시에서 실시하게 돼 1차로 지구협의회 회장, 부회장, 총무부장, 경기도협의회 북부권역 임원진과 파주시 함지박화로구이 식당에서 회의를 진행했다.


이날, 북부봉사관 최기환 관장, 양주지구협의회 박주수 회장, 의정부지구협의회 우미자 회장, 포천지구협의회 한은숙 회장, 연천지구협의회 이형숙 회장, 동두천지구협의회 박정옥 회장과 5개 지구협의회 임원진, 경기도협의회 북부권역 김신인 부회장, 이순자 분과위원장. 한성옥 홍보국장 및 19명이 참석 인사를 나누며 열띤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경기북부 5개 지구협의회 ‘한마음 체육대회’는 각 지구협의회별 1백 만 원씩 분담금을 취합 점심식사는 북부봉사관 급식차를 이용 양주지구협의회에서 준비하기로 협의하고, 추후 회장단을 통해 회의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9월 체육대회 행시 시 양주지구협의회 박주수 회장 자전거 5대, 포천지구협의회 한은숙 회장 돼지 2마리를 협찬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