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 행사

선단사랑봉사회 ‘2021 정기총회’ 개최

비단향기 2021. 12. 16. 19:03

선단사랑봉사회 ‘2021 정기총회’ 개최

 

지난 12월 16일, 대한적십자사경기도지사 포천선단사랑봉사회(회장 나삼옥)는 선단동행정복지센터 회의실(2층)에서 2021년을 결산하는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박금옥 총무의 사회로 국민의례에 이어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을 장경섭 역대회장이 낭독하고 ‘봉사원 서약’은 이영미 봉사원이 선서 순으로 진행됐다.

 

유공공로 표창에는 시간표창 11000시간 한성옥, 6000시간 김순자, 250시간 이춘옥 봉사원의 표장이 전수돼 봉사회에서 꽃다발 대신 상품권으로 전달 축하했다.

 

니삼옥 회장은 “코로나19의 장기간으로 전국이 소란스러운 가운데 이렇게 총회의 모든 과정을 절차대로 진행하게 되어 다행으로 생각합니다. 추운날씨일수록 따뜻한 말 한마디가 큰 힘이 되어 준다고 합니다. 서로 따뜻한 말과 온기를 나누는 아름다운 선단사랑봉사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올 한해 선단사랑봉사회는 어려운 이웃이게 월 2회 밑반찬과 행사를 통해 많은 나눔을 실천하였고 아동청소년에게도 필요한 물품 나눔을 실천하였습니다. 바쁜 와중에 나눔을 실천하면서 봉사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로 봉사하기가 어렵지만 이럴 때 일수록 지금까지 해 오신 것처럼 늘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챙기고 따뜻한 사랑을 실천하며 감동과 귀감이 되어주셨으면 합니다. 늘 한 결 같이 함께해주신 봉사원 여러분 올 한해 고맙고 행복했습니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포천지구협의회 한은숙 회장은“올 한해 고생 많으셨습니다. 선단사랑봉사회는 역대회장님이 도움을 많이 주셔서 행사, 밑반찬봉사 등 어려운 이웃들을 많이 챙기는 봉사회 인거 같습니다. 우리 봉사원님들이 계셨기에 선단사랑봉사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나삼옥 회장님으로 인해서 이끌어주심에 감사함을 전하고 뒤에서 도움주신 우리 전 회장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올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철저한 방역으로 건강 챙기시길 바랍니다.”고 축하하며 과일을 전달했다.

 

선단동주민자치위원회 서과석 위원장, 선단동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 직원이 참석 선단동지역의 어려운 이웃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선단사랑봉사회 봉사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전차회의록 처리 당해연도 결산보고, 감사보고, 2021년도 월별 주요활동 사항, 2021년도 결산서 보고, 차기년도 예산(안) 심의 2022년도 사업계획서, 월별 주요활동 사항 보고, 2022년도 예산내용 등을 토의하고 총회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