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 행사

군내봉사회 2021년 정기총회

비단향기 2021. 12. 10. 06:37

군내봉사회 2021년 정기총회

 

지난 12월 9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군내봉사회(회장 홍현선)는 포천지구협의회 회의실에서 2021년도 군내봉사회 정기총회를 실행했다.

 

임동선 총무의 사회로 국민의례,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을 박금옥 직전회장이 낭독하고 ‘봉사원 서약“은 서광수 대의원이 선서 순으로 진행이 됐다.

 

유공 공로 표창으로 국회 행정안전위원장 표창 김신인, 시간표창 8000시간 김신인 역대회장, 250시간 임동선 봉사원의 표창 시상이 각각 전수됐다.

 

홍현선 회장은“올해는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봉사활동이 줄어들었습니다. 우리 임원 분들과 봉사활동을 했으나 내년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코로나19가 오미크론까지 위드 코로나로 내년에도 줄어들 거 같아요. 올해 해 오신 거만큼 했으면 좋을 거 같습니다.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 우리 봉사원님들 건강관리 마지막까지 잘 하셔서 아무 일 없이 지나가면 좋겠습니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포천지구협의회 한은숙 회장은“올 한해 고생 많으셨습니다.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선벌검사소에서 위험을 무릅쓰고 봉사하시느라 고생 많이 하셨는데요. 올해는 군내봉사회에서 임원님들 회장님뿐만 아니라 다른 봉사원님들도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군내봉사회가 더욱 더 발전할 수 있게 우리 회원님들께서 많이 도와주시면 좋겠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2021년 마무리 잘 하시고 가정에 행복과 건강을 기원하겠습니다”라고 격려하며 과일을 전달했다.

 

군내봉사회 봉사원이면서 포천시 임종훈 시의원은 “올 한해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 발전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봉사해주신 군내봉사회 홍현선 회장님과 회원님들, 지구협의회 한은숙 회장님 홍보부장님 참석해 주셨는데 올 한해 고생 많으셨고,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봉사하시는데 불편함 없이 적극적으로 봉사할 수 있도록 의회에서도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올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늘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라고 격려를 보냈다.

 

이어서 전차회의록 처리, 당해연도 사업 및 결산보고, 감사보고, 차기년도 사업 및 예산(안) 심의 등 열띤 토론과 논의를 하고 군내봉사회 정기총회를 마무리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