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 행사

화현봉사회 2021년 결산 정기총회

비단향기 2021. 12. 5. 07:31

화현봉사회 2021년 결산 정기총회

 

지난 124, 대한적십자사경기도지사 화현봉사회(회장 정선아)는 회원들이 참석한 관내 모 식당에서 2021년을 결산하는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화현봉사회 연혜경 총무의 사회로 유공 공로 표창으로 경기도지사회장 표창 정선아, 2000시간 김은주, 1000시간 박경자, 500시간 연혜경, 안복임, 임철순 봉사원의 표창시상이 수여됐다.

 

정선아 회장은코로나로 인하여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행사도 없었는데 한 달에 한 번 반찬봉사를 시작 했습니다. 회원님들이 여러 반찬재료들을 많이 협찬해 주셔서 잘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면 좋겠습니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은숙 회장은반갑습니다. 올해 코로나19로 인해서 봉사활동이 많이 저조했는데 화현봉사회는 반찬 만들기를 많이 하시고 활발하게 활동을 많이 하셨습니다. 열정적이신 회장님과 뒤에서 많이 뒷받침해주심 봉사원님들께 박수를 보냅니다. 코로나가 빨리 끝나서 보고 싶은 얼굴도 뵀으면 해요. 올해 고생 많이 하셨고 내년에도 활발한 활동 기대합니다라며 격려와 함께 과일상자를 전달했다.

 

이어서 전차회의록 처리, 당해연도 사업 및 결산보고, 감사보고, 차기년도 사업 및 예산()심의 등을 토의하고 2021년 화현봉사회 정기총회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