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지구협의회 행사

2021 ‘추석맞이 사랑의 선물’ 배부

비단향기 2021. 9. 2. 17:21
                                               2021 ‘추석맞이 사랑의 선물’ 배부
                                       희망풍차 및 취약계층 포천지역 145세대 나눔


지난 9월 2일,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포천지구협의회(회장 한은숙)는 지구협의회 사무실에서 ‘2021 추석맞이 사랑의 선물‘ 물품을 읍면동 봉사회에 배부했다.


‘삼성의 후원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으로 마련한 ’2021 추석맞이 사랑의 선물‘ 물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전국 4만여 희망풍차 및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된다.


추석명절을 앞두고 지구협의회 사무실에서 대한적십자사에서 지원한 ‘2021 추석맞이 사랑의 선물‘ 물품 145개와 로뎀푸드에서 지원한 각종 영양죽 등을 14개 읍면동 봉사회에 배부했다.


아울러 LS네트워크에서 지원한 10만원상당 상품권은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지원물품으로 포천지역 16가정에 160만원을 지원 읍면동 봉사회 결연봉사원을 통해 수혜자에게 전달한다.


사랑의 선물 물품은 주부식 4호로 식용유, 양조간장, 고추장, 된장, 밀가루, 부침가루, 참기름, 설탕, 소금, 당면, 소면, 볶음참깨, 즉석김치찌개, 즉석된장찌개 등 명절에 꼭 필요한 물품으로 구성돼있다.


한 회장은 “로뎀푸드에서 지원한 영양죽이 예정보다 빨리 받게 돼 오늘 사랑의 선물 물품과 같이 봉사회에 배부하게 되었다며 취약계층 가구에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 어르신들 건강도 살펴 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