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지구협의회 행사

경기도협의회장 순방 간담회 참석

비단향기 2021. 4. 14. 07:50

경기도협의회장 순방 간담회 참석

 

지난 4월 13일,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포천지구협의회(회장 한은숙)는 북부봉사관(3층 강당)에서 진행되는 경기도협의회 제18대 노용국 회장 순방 간담회에 참석했다.

 

포천지구협의회 한은숙 회장을 비롯한 진금녀 부회장, 임동선 총무부장, 이남순 감사 및 임원진은 대한적십자사경기도지사 북부봉사관에서 개최하는 경기도협의회장 순방단 간담회에 참석하게 됐다.

 

“변함없는 동행, 끊임없는 봉사”테마 슬로건을 내걸은 경기도협의회 노용국 회장은 양주·의정부·포천·연천·동두천 5개 지구협의회를 방문 임원진과 첫 번째 간담회를 개최했다.

 

포천지구협의회 한은숙 회장은 “어려운 시간을 내어 참석하신 노용국 회장님, 홍순도 수석부회장님, 김신인 부회장님, 이순자 다문화분과장님, 유성수 사무국장님, 한성옥 홍보국장님 반갑습니다. 포천지구협의회에서는”노용국 회장님의 슬로건“변함없는 동행, 끊임없는 봉사”를 함께 실천하며 끊임없이 노력하는 봉사활동을 이어가는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마스크 없이 봄의 향기를 만끽할 수 있는 그날이 오기를 기대하며 코로나19가 빨리 종식되어 걱정 없이 봉사 활동할 수 있게 기원합니다.“며 “설맞이 떡 나눔 행사, 김치 나눔, 코로나19 임시선별검사소 안내봉사, 매주 금요일 헌혈캠페인, 읍면동 헌혈릴레이 운동, 15일부터 코로나19 예방접종 도우미봉사 등 포천지구협의회 사업 활동”을 보고했다.

 

한 회장은 5개 지구협의를 대표해 꽃바구니를 노용국 회장에게 전달하며 축하했다. 5개 지구협의회에서 준비한 버섯선물세트와 맛 된장을 경기도협의회 임원에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