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지구협의회 행사

생명 나눔 헌혈 동참, 캠페인

비단향기 2021. 3. 26. 17:58

                                                    생명 나눔 헌혈 동참, 캠페인

                                         포천지구협의회 및 일동봉사회 헌혈 안내봉사

 

지난 3월 26일, 대한적십자사포천지구협의회 일동봉사회(회장 박창현)는 일동면행정복지센터의 헌혈버스에서 생명 나눔 헌혈 동참 및 안내봉사를 시행했다.

 

코로나19로 어려워진 혈액수급을 지원하기위해 일동면행정복지센터 김남현 면장의 추진으로 일동권역 헌혈운동은 일동면사무소 주차장에서 시행 각 기관단체의 참여로 활발하게 이뤄졌다.

 

이날, 김남현 일동면장이 생명 나눔 첫 헌혈에 직접 참여하였으며 포천시의회 손세화 의장의 꾸준한 동참, 일동면 각급 단체장과 회원, 일동봉사회 이미숙 봉사원의 고귀한 생명 나눔 헌혈에 50여 명이 참여해 면단위에서는 기록을 세웠다고 전했다.

 

아울러 봉사회포천지구협의회(회장 한은숙)는 소흘읍 송우리 사거리에서 지구협의회 임원들과 상가 등 거리의 시민들에게 코로나19로 인해 혈액 보유량 부족함을 알리며 헌혈에 동참해 달라고 캠페인을 펼쳤다.

 

선단 사랑봉사회 나삼옥 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시간을 내어 헌혈에 동참 건강함을 보여 주위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매주 금요일 10시~16시 30분 포천 소흘읍 송우 장터입구 한쪽의 헌혈버스에서는 시민들은 언제든지 헌혈에 참여할 수 있다. 이날은 어깨띠, 피켓이 없이 홍보가 쉽지 않아 다음부터는 자체적으로 현수막을 제작해 사용하기로 협의 했다.

 

한 회장은 피로회복제를 준비 헌혈운동 안내봉사에 나선 일동봉사회로 달려가 회원들을 격려하며“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 헌혈봉사에 참여해 주시어 감사하다.”고 따뜻한 위로를 전했다.

 

 

 

포천시의회 손세화 의장 

 

 

일동면 행정복지센터 김남현 면장 생애 첫 헌혈 동참 

 

일동봉사회 이미숙 봉사원 생애 첫 헌혈 동참 

 

 

선단 사랑봉사회 나삼옥 회장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