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 행사

제10회 경기도 봉사원 대회 참가

비단향기 2010. 10. 8. 00:16

10월8일 (목) 포천지구협의회 (회장 윤옥순)는 성남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 제10회 경기도 적십자 봉사원 대회에 참가 하였다.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주최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협의회가 주관하여 31개시군 봉사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1부 기념식과 2부 봉사원 한마당 3부 폐회식 순으로 진행 되었다.

 

봉사원들의 축제인 봉사원대회에서는 우수봉사원들의 그동안 노고를 치하 하는 표창장 수여식이 있었으며, 2부 봉사원 한마당에서는 사랑의 리퀘스트 희망의 메시지 종이비행기 날리기와 줄넘기 시범단과 봉사원들의 장기자랑 및 친선대회 박 터트리기와 많은 상품이 걸려있는 경품추천으로 참석한 봉사원들의 즐겁고 신나는 축제의 장 이였다.

 

포천지구협의회에서도 봉사원들과 이른 새벽부터 음식을 준비하여 서장원 포천시장의 따뜻한 격려와 환송을 받으며, 버스2대에 나누어 타고 행사장에 도착 북부봉사관할 자리를 찾아 박수로 열심히 응원을 하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게 되었다.

 

포천지구협의회 군내봉사회 김신인 회장이 지사협의회 단상 표창장을 수여받았으며, 그 외 총재표창 이금숙,도지사 표창 김순자, 도의회의장 표창 서춘오, 지사회장표창 김진숙, 중앙협의회 표창 김미자 은행나무회장이 봉사원대회에서 수상을 하였으며, 오늘 표창을 수상한 봉사원들에게 사랑의 박수를 보낸다.